지속가능경영 Sustainability

품질경영

품질경영시스템

1996년 국제적 품질 기준인 ISO 9001 인증을 받은 후 지속적으로 품질을 평가하고 개선하여, 고객에게 업계 최고 수준의 최적화된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앞으로도 꾸준한 품질개선 노력을 통해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선사하고, 품질경영의 리더로 우뚝 서겠습니다.
- 인증 갱신심사: 3년 주기로 실시 (인증기관: 한국능률협회 경영인증원)
- 매년 1회 내부 심사 및 사후 심사 실시 중

품질경영 시스템 절차
  1. 고객의
    요구사항 분석

  2. 지속적 개선
    • Plan

    • Do

    • Check

    • Action

  3. 최고의 품질구현을
    통한 고객 만족